美 의원들, 트럼프 대통령에 “남북교류협력 사업 지원해야” 촉구_실제 돈을 버는 앱 게임은 무엇입니까_krvip

美 의원들, 트럼프 대통령에 “남북교류협력 사업 지원해야” 촉구_스크래치 카드에서 승리하는 방법_krvip

미국 민주당의 로 카나, 앤디 김 하원의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한반도 비핵화 진전을 촉진하기 위해 남북 교류협력 사업을 지원해줄 것으로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카나 의원실에 따르면 두 의원은 한미정상회담을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보낸 서한에서 우선 "하노이 회담 결렬에도 불구하고, 남북한과 외교적으로 관여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특히 남북 간 사업을 강화하려는 한국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다고 믿는다"며 한국 정부가 북한과의 경제적 협력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미국이 막는다는 보도가 나오는 것에 우려를 표했습니다.

카나 의원은 "한미동맹에 대한 진정한 지원은 우리 파트너인 한국의 안보 이익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한다"며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과의 외교적 노력을 진전시키기 위한 한국의 노력을 지지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계인 김 의원은 "한국과 미국의 전략적 동맹은 역내 평화와 안정의 초석"이라며 "미국은 북한 문제를 혼자 해결할 수 없다. 안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고 한반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한국과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