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영혼들에 경의”…미 전직대통령들 메모리얼데이 추모_네온 돈 벌어_krvip

“용감한 영혼들에 경의”…미 전직대통령들 메모리얼데이 추모_사진 로드리고 폭스 카지노_krvip

미국의 전직 대통령들이 28일(현지시간) '메모리얼 데이'(현충일)를 맞아 SNS를 통해 전몰장병과 순국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추모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트위터에 "우리는 결코 전사한 영웅들에 진 빚을 진정 갚을 수는 없다"면서도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희생에 경의를 표하고, 여러 세대의 미국인에게 부족함이 없는 헌신을 제공한 그들의 정의·평등·기회에 대한 영원한 이상을 우리 자신의 삶에서 확인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워싱턴DC 인근 버지니아 주 알링턴 국립묘지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무명용사의 묘역 앞에서 직접 추념하는 사진도 같이 올렸습니다.

클린턴 전 대통령도 트위터에서 "나라를 위해 봉사한 모든 이들을 기억하고, 경의를 표하고, 감사한다"고 적었습니다.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은 인스타그램에 이번 달 전사한 미 해병대 장병의 초상화를 공유하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용감한 영혼들에 경의를 표한다"면서 "우리가 오늘 메모리얼 데이에 생각과 행동으로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