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북미 접촉 잘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_노바 요크 애틀랜타 근처 카지노_krvip

靑 “북미 접촉 잘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_자전거 배달원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청와대는 다음 달로 예정된 북미 정상회담을 준비하기 위한 북미 간 접촉과 관련해 "잘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9일(오늘) 밝혔다.

청와대 핵심관계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미국 측과 어느 정도로 정보를 공유하는지는 모르지만, 우리가 파악하고 있는 바로는 북미 접촉이 잘 진행되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하는 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보좌관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는 정식 임명된 상태가 아니라서 연락하지 않았지만, 취임하면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이 곧 연락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미국 CNN방송은 7일(현지시간) 미국 국무부 장관에 지명된 마이크 폼페이오 중앙정보국(CIA) 국장이 비공식 정보 채널을 통해 북한 정찰총국 측과 비밀리에 직접회담을 진행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CNN은 또 미국과 북한의 정보당국 관료들이 제3국에서 만나 정상회담 장소를 확정하는 데 초점을 맞춰 여러 차례 대화를 나눴고, 북미정상회담 장소로 평양과 몽골 울란바토르 등이 거론됐다고 보도했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