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인 “신공항 탈락지역, 대승적으로 승복해 달라”_온라인으로 즉시 돈을 벌다_krvip

강호인 “신공항 탈락지역, 대승적으로 승복해 달라”_카지노에서는 브라질인을 받아들입니다._krvip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은 김해공항을 확장해 영남권 신공항을 추진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대승적 차원에서 승복해달라"고 요청했다.

강 장관은 오늘(24일) 20대 국회 개원 후 처음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 업무보고에 앞서 인사말로 "지역 간 첨예한 갈등이 빚어졌고 탈락한 지역은 아쉬움이 남겠지만 대승적인 차원에서 승복해달라"고 말했다.
강 장관의 이같은 발언은 영남권 신공항을 두고 발생한 극심한 지역갈등에 대해 장관이 사과해야 한다는 의원들의 요구에 따라 현장에서 추가됐다.
사전배포된 강 장관의 발언자료에는 "영남권 신공항은 전문가들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검토를 거쳐 김해신공항 건설로 결론이 난 만큼, 후속조치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내용만 담겼다.

한편 주택시장과 관련해 강 장관은 "주택매매시장은 불확실성 증가와 공급과잉 우려 등으로 작년 말 이후 관망세가 지속하고 있다"면서 "전월세시장은 입주물량 증가 등으로 안정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강 장관은 최근 빈발한 철도·항공사고와 관련해 "원인을 파악하고 그간 추진한 대책의 실효성을 점검해 실질적인 재발방지대책을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