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7, 중국서도 판매중지_내기를 팔다_krvip

갤럭시노트 7, 중국서도 판매중지_턴어라운드에 대한 메가 세나 베팅 값_krvip

중국 매체들은 삼성전자가 국내외에서 잇따라 발화한 갤럭시 노트 7의 전 세계 판매·교환 중단을 발표한 데 대해 삼성의 이미지 타격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중국 삼성은 지난달 말에 갤럭시 노트7의 리콜과 관련해 중국인들에게 공식 사과문을 발표한 데 이어 11일부터는 중국 전역에서 고객 안전을 위해 갤럭시 노트 7 판매를 중지했다.

이런 조치에 대해 중국소강망은 "고장이 난 휴대전화를 새것으로 교체해도 여전히 안심할 수 없다"면서 "삼성이 심각해진 리콜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지만 갤럭시 노트 7 판매 중지는 삼성의 이미지를 다시 타격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텅쉰(텐센트)은 "갤럭시 노트 7의 품질 결함으로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가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면서 "이는 삼성의 역사 중 가장 심각한 리콜 사건으로 볼 수 있다"고 평했다.

소후는 "교체된 휴대전화에 다시 화재 사고가 발생했으니 이것은 삼성에 재난이라고 볼 수 있다"면서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시킬 것이고 삼성이 휴대전화시장을 다시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안 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