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장애인도서관, 장애인 회원에게 오디오북 서비스 무제한 제공_램 추가 슬롯_krvip

국립장애인도서관, 장애인 회원에게 오디오북 서비스 무제한 제공_포커 스포츠 베팅_krvip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코로나19 시대에 이동과 독서에 불편을 느끼는 장애인들을 위해 오늘(24일)부터 오디오북 웹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립장애인도서관 누리집(www.nld.go.kr)을 통해 소설, 시/에세이, 인문, 사회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오디오북 총 2,786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출판사와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도서관 '장애인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장애인 회원이라면 지역과 장소에 상관없이, 대출 기한과 대출 권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으로 오디오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은 누리집 내 전용 페이지를 개설하여 주제와 분야별로 오디오북을 분류하고 취향에 맞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내년 상반기 중으로 '국가대체자료공유시스템 앱'을 통해 오디오북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국립장애인도서관 관계자는 "영어오디오북의 경우 원어민이 직접 읽어줘 외국어 학습에도 유용할 수 있으며, 장애인들이 비대면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