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마을방송 입찰비리 의혹 영동군청 압수수색_점심 베토 카레로 월드_krvip

검찰 마을방송 입찰비리 의혹 영동군청 압수수색_온라인 카지노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_krvip

검찰이 '마을 방송시설 현대화 사업' 입찰 비리 의혹을 받는 충북 영동군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청주지방검찰청은 오늘(29일) 오전 영동군청에 수사관들을 보내 사업 입찰 관련 부서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관련 서류 등을 확보했습니다.

검찰은 마을 방송 현대화 사업 관련 공무원들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검찰은 입찰 수주를 빌미로 업체들로부터 1억 원 상당의 뇌물을 챙긴 혐의로 영동군 학부모단체 대표 45살 A 씨를 구속했습니다.

A 씨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70억 원이 투입되는 영동 지역 '마을 방송시설 현대화 사업'과 관련해 입찰 수주를 도와주는 조건으로 업체로부터 1억 원 상당의 뇌물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A 씨가 지역 유력 인사들과의 인맥을 동원해 돈을 챙긴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입찰 비리에 공무원들까지 개입했는지 수사하기 위해 영동군을 압수 수색 했다"며 "수사가 진행 중이라 아직 결과를 공개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