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최저임금TF, 연세대 방문…“솔선수범해 최저임금·고용안정 노력해달라”_베네치아 카지노 포커 룸_krvip

靑 최저임금TF, 연세대 방문…“솔선수범해 최저임금·고용안정 노력해달라”_페니스 모양의 데크 딕 포커_krvip

청와대 최저임금 태스크포스(TF)가 15일(오늘) 최근 청소·경비 노동자를 아르바이트로 교체하겠다는 방침을 밝힌 연세대학교를 방문했다.

최저임금 TF 일원인 반장식 청와대 일자리수석 등 청와대 관계자들은 학교 및 노동자들과의 간담회를 갖고, "소득 주도 성장, 일자리 창출을 이야기하는 가운데 오히려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고용불안이 발생하고 있어 정부 부처가 직접 점검하여 해결방안을 찾고자 한다"고 방문 배경을 설명했다.

반장식 수석은 "대학이 고용주로서 솔선수범하여 사회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들에게 최소한의 안정적인 생활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요청했다.

또 "취약 계층에 대한 최저임금 인상과 고용안정의 보장은 근로소득 확충과 소득격차 완화를 통한 소득 주도 성장을 견인하기 위한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하고 "대학 측에서도 이러한 정책 방향을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11일에는 청와대 최저임금 TF팀장인 장하성 정책실장이 고려대를 찾아 같은 문제를 논의하는 등 청와대는 최저임금 논란을 불식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