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모폰 선정 ‘올해의 오케스트라’ 홍콩필, 내한공연 결국 연기_핸드 목록 순위별 포커 핸드_krvip

그라모폰 선정 ‘올해의 오케스트라’ 홍콩필, 내한공연 결국 연기_브라질 군대 대령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홍콩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우려로 결국 연기됐습니다.

베네딕트 포어 홍콩 필하모닉 대표는 오늘(19일) 이메일을 통해 "이번 한국과 일본 투어를 연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서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단원과 스태프, 관객들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이런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며 "전 세계가 현 상황을 빨리 극복하길 기원한다. 홍콩필은 투어 일정을 재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홍콩 필하모닉은 다음 달 10~13일 서울을 포함한 전국 4개 도시에서 순회 내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공연기획사 프레스토아트는 홍콩 필하모닉 공연이 올해 안에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홍콩 필하모닉은 지난해 세계 최고 권위 클래식 전문지 그라모폰의 '올해의 오케스트라'에 선정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 ‘코로나19 팩트체크’ 제대로 알아야 이긴다 바로가기
http://news.kbs.co.kr/issue/IssueView.do?icd=19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