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 이산가족 상봉시설 개보수 시작…22명 방북_카지노 샬레 제조_krvip

금강산 이산가족 상봉시설 개보수 시작…22명 방북_포커에서 상을 받는 방법_krvip

다음달 20일에서 26일로 예정된 이산가족 상봉 행사를 앞두고 금강산의 상봉 시설을 손보기 위한 '시설 개보수단'이 오늘(9일) 방북했습니다.

오미희 통일부 이산가족과장을 단장으로 대한적십자사와 현대아산 관계자, 협력업체 기술자 등 22명으로 구성된 시설 개보수단은 오늘 오전 9시쯤 동해선 군사분계선을 넘어 금강산으로 향했습니다.

시설 개보수 공사는 이산가족면회소 등 상봉행사 관련 시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다음달 15일 선발대를 파견하기 전까지 진행할 계획입니다.

통일부는 앞으로 개보수 진행 상황에 따라 분야별 기술인력이 현지에 상주하거나 단기 출·입경 방식으로 방북하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금강산시설 시설점검단 20명은 지난달 27∼29일 금강산을 방문해 상봉 시설에 전반적 개보수가 필요한 것으로 파악한 바 있습니다.

이산가족 상봉행사 대상자 선정 절차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남북이 교환한 생사의뢰서를 바탕으로 현재 남북이 상봉 후보자들 가족의 생사를 확인하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오는 25일 답변서를 교환한 뒤 다음달 4일 상봉 대상자가 최종 결정하게 됩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