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효상 “청와대 상식 밖 논평에 유감…재갈 물리려는 기도”_론카토 노벨레토 카지노 해변 출시_krvip

강효상 “청와대 상식 밖 논평에 유감…재갈 물리려는 기도”_포커 마스터 이반 산타나처럼 플레이_krvip

자유한국당 강효상 의원은 어제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일본 방문 뒤 방한을 요청했다는 강 의원의 주장을 사실무근이라 반박한 것을 두고 "상식 밖 논평에 심히 유감"이라며 "국회의원 입에 재갈을 물리려는 기도를 즉각 멈춰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강 의원은 오늘(1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 및 북핵외교안보특위 연석회의에서 "제가 공개한 건 미국 외교소식통을 통해 확인된 날 것 그대로의 팩트"라며 "만약 틀렸다고 한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사실이 아닌지를 명백히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그렇지 않고 맹목적으로 비판한다면 국회의원 입에 재갈을 물리려는 의도로밖에 못 본다"고 강조했습니다.

어제 청와대 고민정 대변인은 정례 브리핑을 통해 문 대통령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이달 말 일본을 방문한 뒤 한국을 방문해줄 것을 요청했다는 강 의원의 주장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하며 "강 의원은 외교관례에 어긋나는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