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항공기 2대, 내일 ‘말레이 실종기 수색’ 파견_살인 커플 휴고 비톨라 카지노 주소_krvip

군 항공기 2대, 내일 ‘말레이 실종기 수색’ 파견_공포의 성 베토 카레로_krvip

지난 8일, 비행 도중 실종된 말레이시아항공 여객기 수색을 돕기 위해 우리 군 항공기 2대가 내일, 현지로 파견됩니다.

정부는 해군 대잠 초계기인 P-3C(피쓰리씨)와 공군 C-130(씨백삼십) 수송기를 내일 오전, 남중국해에 파견해 탐색과 구조, 수송 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군 항공기 2대는 현지시간으로 내일 오후 7시 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수방공군기지에 도착해 본격적인 지원 활동에 돌입합니다.

이번 지원에는 대령급을 지휘관으로 조종사와 정비사, 통역요원 등 우리 군 인력 39명이 동참합니다.

정부는 이번 지원은 말리이시아 정부 요청에 따른 것으로, 양국 관계와 인도적 차원을 고려해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실종 항공기 수색에는 피해 국가인 중국과 호주 등을 포함해 인도와 일본 등 모두 11개 나라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해외 주둔 파병이 아니기 때문에 국회 동의 여부는 필요없으며, 물자 수송이나 긴급 구호 차원이 아닌 수색 작전 참여는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