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박 대통령, 흔들림없는 국정 다각도로 숙고중”_카지노 해변에서 벌거벗은 섹시한 여자_krvip

靑 “박 대통령, 흔들림없는 국정 다각도로 숙고중”_간식을 만들어 팔고 돈을 버는 방법_krvip

<앵커 멘트>

최순실 씨 파문이 정국을 강타한 가운데 청와대는 박근혜 대통령이 흔들림없는 국정운영을 위해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 대통령은 당초 예정됐던 일부 일정을 연기했습니다.

보도에 김병용 기자입니다.

<리포트>

청와대는 최순실 씨 파문 등 최근 정국 상황과 관련해 국민들께서 굉장히 큰 충격에 빠지신것 같아 송구하고 참담한 심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관계자는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흔들림없는 국정 운영을 위해 인적쇄신을 포함해 다각적인 방향에서 심사숙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언론을 통해 제기되는 각종 의혹과 관련해서는 전체적으로 검찰 수사를 진행하는 상황에서 청와대가 경위 파악 등 기초적 사실 확인은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검찰수사에 협조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는 입장인 만큼 적극적으로 나서서 하기도 어려운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박근혜 대통령은 오늘 낮 예정됐던 통일준비위원회 민간위원들과의 오찬 간담회를 연기했습니다.

국민의 실망감도 있는 상황에서 대통령이 여러가지 고심을 하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청와대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오늘 오후 청와대 경내 행사인 미얀마 하원의장 접견과 신임 대사 신임장 수여식은 예정대로 진행했습니다.

KBS 뉴스 김병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