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장 “어려움 겪는 중기에 환급금 조기지급해 유동성 지원”_강한 텍사스 홀덤 포커 핸드_krvip

국세청장 “어려움 겪는 중기에 환급금 조기지급해 유동성 지원”_보드 게임 카지노 공격 게임 방법_krvip

김창기 국세청장은 8일 “경기 위축 여파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환급금 조기 지급, 납부기한 연장, 납세담보 면제 등을 통해 자금 유동성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청장은 오늘 충북 청주 오송생명과학단지에서 의약품·의료기기·화장품 중소기업들과 현장소통 간담회를 열고 세정지원을 논의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김 청장은 “신산업 분야 등 지원 대상 기업이 연구·인력개발비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 사전심사를 요청하면 우선 처리해 기업 경영활동을 뒷받침하고 있고, 법인세 공제·감면 세무 컨설팅을 모든 중소기업에 대해 실시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들은 고용증대기업 세제 혜택 확대와 가업승계 요건 완화, 중소기업 법인세 중간예납제도 개선, 바이오기업 세무조사 유예·면제 등을 건의했습니다.

이에 김 청장은 “관련 부처와 협의해 세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하겠다”며 “앞으로도 산업 현장을 찾아 세무상 어려움을 해소하고 실질적 지원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세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