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16,500가구 2시간 단수…물 공급 재개_베타노 베팅 시스템_krvip

대구 달성군 16,500가구 2시간 단수…물 공급 재개_확장 슬롯 참고 사항_krvip

대구시 달성군 일대에 수돗물을 공급하는 관로가 이탈하면서 누수가 발생해 1만6천500가구에 2시간 동안 수돗물 공급이 중단됐다.

22일 대구시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달성군 논공읍, 현풍면, 구지면, 유가면 등 4개 읍면 1만6천500가구가 단수됐다.

상수도사업본부는 달성군 논공읍의 상수도 부설공사 터파기 구간의 매곡정수장에서 배수지로 연결되는 관로가 분리되면서 누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이날 낮 12시 25분께 발생했으나 각 가정으로 공급되는 물은 배수지에 저장된 상태여서 곧바로 단수되지 않고 오후 8시부터 수돗물 공급이 중단됐다.

상수도사업본부는 관로 연결공사 등 복구작업을 마무리하고 이날 오후 10시께부터 수돗물 공급을 재개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배수지에 물을 공급하는 관로가 이탈했지만 배수지에 물이 충분해 곧바로 단수가 되지는 않았다"며 "복구작업을 마무리하고 오후 10시께부터 통수를 했으며 일부 먼 지역에는 수돗물 공급이 다소 늦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