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학교 제외 500명 이상 실내외 모든 집회 취소”_카지노 파티 비밀번호 템플릿_krvip

뉴질랜드, “학교 제외 500명 이상 실내외 모든 집회 취소”_훈련 스쿼트 블랙사막_krvip

뉴질랜드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학교를 제외하고 500명 이상 모이는 집회는 실내든 실외든 모두 취소토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던 총리는 오늘 기자회견에서 코로나19 대책과 관련해 대규모 집회는 정부에 의해 모두 규제될 것이라며 "오늘 각료회의에서 500명 이상 모이는 집회는 실내외를 막론하고 모두 취소토록 한다는 데 의견이 모였다"고 말했습니다.

아던 총리는 이런 집회에는 축제, 박람회, 스포츠 경기, 종교와 문화 행사 등 꼭 필요하지 않은 모든 행사가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결정이 대단히 실망스러울 것이라는 점은 잘 알고 있다"면서 "그러나 우리는 뉴질랜드인들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되는 방향에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런 조치가 앞으로 몇 주 동안 예정된 수많은 행사에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나중에 다시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참가자가 1천 명 이상 될 것으로 예상되는 행사만 해도 내달까지 전국적으로 107개나 예정돼 있다며 이런 행사들이 모두 이번 발표로 영향을 받게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던 총리는 대학과 초중고교 등 학교들은 이번 조치에서 제외될 것이라며 그러나 교육부에서 집회를 줄이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 ‘코로나19 팩트체크’ 제대로 알아야 이긴다 바로가기
http://news.kbs.co.kr/issue/IssueView.do?icd=19589